본문 바로가기

추천 사이트!!

[소비자경영 대상] 우리가 꿈꾸는 감성 가득한 디자인세상! ‘디자인노블(로고스마일)’

급변하는 현대사회 속에서 이제는 내용물의 퀄리티 뿐만 아니라 디자인의 중요성이 함께 높아지고 있으며, 편집디자인 분야의 기술 또한 함께 발전하여 구시대의 천편일률적인 디자인은 더 이상 맥을 이을 수 없게 되었다.

디자인에 관하여 전문적인 지식과 실력을 쌓은 디자인학도들이 설립한 젊은 이미지브랜딩기업 ‘디자인노블’(대표 김동현)이 [스포츠서울닷컴 2010년 상반기 소비자경영 대상] 디자인/광고 분야에 선정되었다.

이에 남들보다 톡톡 튀기를 원하는 우리에게 독창적인 이미지를 선사하는 아이디어컴퍼니 ‘디자인노블(로고스마일)’(www.designnoble.net)에서는 Brochure, Exhibiton, Magazine, Leaflet, Poster 등 다양한 분야에서 디자인 창조물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 있다.

전시회를 위한 전시도록, 전시패널, 전시배너, 전시팜플렛, 전시명함과 기업의 애뉴얼리포트 ,각종 카탈로그, 회사소개서, 신문잡지 등이 발행되고 있다.

이 외에도 현대인에게 반드시 필요한 개인명함, 봉투, 메모지, 패키지 등이 만들어 지고 있어 그야말로 디자인 천국이라 칭할만 하다.

디자인노블(로고스마일)에서는 기업의 목적과 이념에 걸맞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하여 보는 이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수준높은 브로슈어를 펴내고 있으며,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로 고객의 작품에 힘을 실어주어 성공적인 전시회를 이끌어주고 있다.

이렇듯 디자인노블(로고스마일)은 일반책자 외에도 리플렛과 포스터 패키지 등 다양한 규격의 인쇄물을 지속적으로 소화해 왔으며 계속 된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빠른 두뇌회전과 순발력을 무기삼아 클라이언트의 마음을 읽는 시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김동현 대표는 “점차 개개인의 취향과 개성의 수준이 높아져, 멋진 디자인이라 극찬 받는 디자인작품조차도 대중을 만족시키기는 어려워졌다. 따라서 디자인노블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고자 한다.”며 앞으로의 포부를 전한다.

그래픽디자인 전문회사 디자인노블(로고스마일)에서는 풍부한 노하우를 가진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디자인 감각을 아끼지 않고 쏟아내고 있다. 그렇기에 노블이 실력과 노하우가 뒷받침되는 최상의 광고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진취적이고 도전적인 노블의 디자이너들. 그들은 어떠한 주제와 컨셉이 제시된다 할지라도 결코 겁을 내지 않는다. 언제나 높은 기술력과 샘솟는 아이디어가 공존하는 디자인 공간은 바로 디자인노블(로고스마일)이 되어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