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의 광고는 효과가 빠르고 효과가 입증되어 이미 20조가 넘는 거대 시장으로 발전하였으며, 급속한 정보화의 도래로 기존의 오프라인 방식에서 온라인 방식으로 전환한지 꽤 오랜 시일이 흘렀다.
그에 따라 수년간 판촉물 유통과 마케팅의 노하우를 가지고 모든 고객의 사업성공파트너가 되고자 노력해온 판촉물 전문업체 ‘누리라이프’(대표 이광재)가 [스포츠서울닷컴 2010년 상반기 소비자경영 대상] 판촉물 분야에 선정되었다.
일반적인 판촉물유통업체와 달리 온라인사업부서인 누리라이프(www.nurilife.com)와 특판 사업부인 ok유통(www.okut.co.kr) 부서를 두어 중국 현지에서 직접 사무실을 운영하여 다양한 제품을 개발부터 납품까지 ONE-STOP으로 진행하고 있어 더욱 신뢰가 간다.
이러한 경영방식은 국내 제조 및 OEM 제조, 직수입으로 중간 소매상을 거치지 않아 고객들에게는 효율적이고 안정된 가격과 시대에 맞춘 다양한 상품 구성, 자사만의 특별한 디자인으로 다가갈 수 있어 더욱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누리라이프에서는 홍보에 필요한 인쇄 홍보물과 답례 돌감사장, 초대장, 안내장, 포스터 등 상품과 홍보 및 행사에 필요한 인쇄물을 누리라이프 전속 디자이너가 디자인 제작을 맡고 있어 상품의 주문과 그에 따른 홍보물까지 한 곳에서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다.
특히 누리라이프가 준비한 ‘천연수제비누’ 상품은 최근의 웰빙열풍과 동안열풍에 부응한 판촉용품으로서, 비누포장 위에 부착되는 원형 스티커 위에 업체의 로고 혹은 문구를 무료로 새겨주고 있다.
이 천연비누는 무화학성분의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며,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이 없어 부드럽고 순하다. 순수국내기술로 제작된 6주 숙성과정을 거친 핸드메이드 제품이라는 사실이 무척 인상적이다.
이광재 대표는 “온라인의 특성상 직접 만지고 보고 구매하지 못하는 단점을 보완, 온라인상에서 모든 할 수 있는 디자인을 활용해 모든 것을 보여주어 판매자와 구매자의 신용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있다. 먼저 생각하고, 행동하여 신용도를 무너뜨리는 행동을 하지 않을 것이다.”라며 누리라이프의 경영이념을 전했다.
판촉물의 특성상 누리라이프에 준비된 대부분의 상품들은 한정된 날 필요한 제품들인 만큼 빠른 제작과 배송을 약속하며, 저렴한 가격을 제시한다해서 질이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한다.
또한, 각 지역 모든 업소와 성공하기를 기원하며 서로 돕는 방식으로 현재 ok유통 체인점 12개와 누리라이프 체인점 3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체인점을 계속 모집 중에 있다.
누리라이프가 점차 눈이 높아지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판촉물의 본래 기능인 광고효과를 크게 높여주어 결국에는 누리라이프를 찾는 고객들을 성공의 길로 인도해줄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 여겨져 앞으로의 행보가 무척 기대되는 바이다.
'추천 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비자경영 대상] 우리가 꿈꾸는 감성 가득한 디자인세상! ‘디자인노블(로고스마일)’ (0) | 2010.04.05 |
---|---|
[소비자경영 대상] 행복한 출산문화 이끄는 대한민국최고의 출산관리전문회사 ‘친정맘 산후도우미’ (0) | 2010.04.05 |
[소비자경영 대상] 일본 현지의 초밥맛을 그대로 ‘갓파스시’ (0) | 2010.04.05 |
[소비자경영 대상] 나의 아름다움을 결정짓는 패션아이템! ‘핑코’ (0) | 2010.04.05 |
[소비자경영 대상] 잘나가는 킬힐과 효도신발이 한 자리에? ‘슈슈’ (0) | 2010.04.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