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이슈

티아라 너때문에미쳐 뮤비 듣기 안무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인기가요 엠카운트다운!!

티아라 너때문에미쳐 뮤비 듣기 안무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인기가요 엠카운트다운!!
티아라 너때문에미쳐 뮤비 듣기 안무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인기가요 엠카운트다운!!
티아라 너때문에미쳐 뮤비 듣기 안무 가사 자동재생 반복재생 인기가요 엠카운트다운!!



언제나 즐거운 티아라의 신곡입니다 ㅋㅋ

듣자마자 느낀건 이래저래 브리트니가 생각나는건 저뿐일까요? ㅎㅎ

여튼 노래 신납니다 !

티아라-너 때문에 미쳐 

지연)봐도 봐도 봐도 내가 봐도 봐도 보고싶어
너 땜에 온종일 미쳐 내 영혼마저 미쳐

은정)꽃혀 꽃혀 꽃혀 내가 너에게로 꽃혀 꽃혀
끌리는 내 몸이 꽃혀 너 땜에 내가 미쳐 

보람)내 향기에 니 감각을 느껴봐
은근히 감싸는 너는 Sexy shadow

효민)멀쩡하게 뛰고 있는 심장이 다 망가질듯이 너는
Make me crazy 

Oh oh oh oh oh oh oh oh

은정)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소연)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내가 미쳐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보람)Sexy shadow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da

은정)Make me crazy

소연)돌아 돌아 돌아 내가 이러다가 내가 돌아
너 땜에 온종일 돌아 내 영혼마저 돌아

큐리)어질 어질 어질 눈이 내 머리가 아찔 아찔
끌리는 내몸이 미쳐 너 땜에 내가 미쳐

지연)내 향기에 니 감각을 느껴봐
은근히 감싸는 너는 Sexy shadow

은정)멀쩡하게 뛰고 있는 심장이 다 망가질듯이 너는 Make me crazy 

Oh oh oh oh oh oh oh oh

효민)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은정)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내가 미쳐

소연)내 향기에 니 감각을 느껴봐 은근히 감싸는

지연)멀쩡 하게 뛰고 있는 심장이 다 망가질듯이

은정) Hey come on 오늘밤 꽃혀
버릴것 같어 나 미쳐 버릴것 같어
너와나 돌아돌아 따라라라

효민)오늘밤 둘이서 Take it 쫄깃한 느낌을 Make it
유혹의 빠져봐 손발을 Do it 온몸을 던져 Like it

Oh oh oh oh oh oh oh oh

은정)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보람)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은정)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 oh oh

소연)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철없게 살다가 미쳐

oh oh oh oh oh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