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이슈이슈

채연 흔들려 선정성논란 방송불가판정.





채연 흔들려 선정성논란 방송불가판정.

군시절에 위험한 연출이라는 므흣한곡으로 처음 접했던 채연이라는 가수..

등장하자마자 모든 군바리의 선망의 대상이 됨과 동시에 많은 사랑을받았엇죵

이번 신보 쉐이크(Shake)'의 타이틀곡 ‘흔들려’ 뮤직비디오가 공중파 3사에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다는데여

뮤비에서 요염한 포즈로 누워 남자를 유혹하는 장면과 침대에서 자신의 가슴을 쓰다듬으며

뇌쇄적인 표정을 짓는 등의 장면이 문제가 된 것으로 3사 불가판정을 받았다는데!

아무래도 항상 여름씨즌만되면 아찔한 의상으로 찾아와주는 므흣한 채연님!

이번 타이틀 흔들려는 R&B풍 멜로디에 하우스리듬을 가미한 곡으로써

언제나 그랫듯 이번에도 섹시컨셉으로 밀고가는군녀 이제 채연도 30살이 넘었을터...

지난달 30일 중국에서의 불법 음원유출 여파로 예정보다 이른 지난 6일 음원을 선공개 한 바 있는데요.

뭐 이런 선정성논란받았다는 자체도 신보 홍보에 마케팅효과도 있을테니 일부러 노린거일수도있고..

여튼 저는 채연의 노래중 꼽자면 갠적으로 둘이서가 젤 좋더군녀 나름 추억도 있고 *-_-*

채연을 직접 본적이 있었죠 그날 제관점에서는 소녀시대를 보고난후라 그런지 그닥 군바리때 느꼇던 감흥이.. never...

과연 이번여름 채연이 뭘 어떻게 흔드는지 두고봅시다 캬캬